KTcodi

배송안내

1. 전국 (신분증 접수일로부터 일반지역 : 2~3일   |   도서지역 : 3~4일   |   주말 : 휴무)
2. 배송정보는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3. 운송장번호화물추적은 제품발송 익일 오전 11시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.
    (토요일에는 실제로 배송되었으나 발송준비중 일수 있으니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조회를 해 보세요.)
4. 정확한 배송도착 시간은 해당 택배사에 고객님이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.

교환안내

1. 개통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발생한 단말기 불량은 동일모델[타모델 불가]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2. 고객과실로 인한 불량, 변심, 기기 불만족 등의 경우에는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3. 10일이 경과하면 해당 제조사 A/S 센터에서 A/S를 받으셔야 합니다.

+ 교환은 개통일로부터 공유일 포함 10일 내에만 가능하며 고객님이 먼저 불량폰을 보내줘야 합니다.
+ 제품 교환시 교품증이나 서비스센터 기사분 명함을 팩스로 보내주셔야합니다.
+ 분실, 미회수 문제로 절대 선배송하지 않사오니 고객님이 먼저 불량폰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

교환절차

1. AS센터를 방문하여 AS확인증(또는 AS기사명함)을 발급받아 고객센터로 팩스(0505-231-0100) 보내기
2. 교환신청이 수락되면 완박스 불량단말기를 저희가 안내해 드리는 주소로 반송하기
    - 반송시 상담원이 안내하는 택배회사를 반드시 이용하셔야 합니다.
    - 그렇지 않을 경우 새제품 수령시 택배비는 고객부담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3. 불량단말기 수령 후 새제품을 고객분에게 재배송 (2~3일 소요)
4. 새기기 수령후 테스트 통화. 통화상 문제발생시 고객센터(전화나 게시판)로 재문의 바랍니다.

+ 상기 사항중 1.2.3이 모두 확인되어 반품이 수락된 고객분에 한하여 저희가 반송주소를 알려드리며,
+ 저희 쇼핑몰 주소로 반송하시면 교품처리가 불가능하게 됩니다.

환불안내

핸드폰은 전상상 이력이 남기 때문에 사용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중고폰이 되어 버립니다.
따라서 변심, 기기불량 등 어떠한 사유에서든지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KT코디
즐겨찾기 추가
상담 신청
주문 조회
교환 절차
결합
TOP